[서울=뉴스핌] 이고은 기자 =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최석종)은 8월말까지 'KTB스마트클럽'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B스마트클럽'은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및 휴면고객(단, 비대면 신용대출 우대금리 이벤트 미이용 고객)에게 3년간 기간·고객등급에 관계없이 신용융자, 주식담보 대출이자율 연 3.99% 적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사진=KTB투자증권] |
8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타사주식 입고금액에 따라 6개월간 신용대출 이자율 최대 1%p 추가 금리할인 혜택(최저 연2.99%)이 제공된다. 또 신용·대출 최초 실행시 1만원 이마트상품권도 증정한다.
MTS, HTS, 홈페이지에서 신용·대출 약정을 등록할 때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가입 회원에게는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5STAR 1년 이용권, 무료 세무상담, 상조물품 서비스 등 혜택이 제공 된다.
이와 함께 비대면·제휴은행에서 개설된 주식 및 CMA 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80 경품 이벤트(1명 추첨, 제세공과금 22% 고객부담)도 진행중이다. 11월 30일까지 매매금액, 계좌 잔고 및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G80 추첨권을 지급하며,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에는 추첨권을 2배로 지급한다.
go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