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X 멤버십 앱을 통해 연말까지 진행
앱 신규가입 고객에 1만원 추가 지급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9월 1일부터 연말까지 국내 차량관제 서비스 선도 기업 유비퍼스트대원과 함께 최대 2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 서비스 '유비칸(Ubikhan)'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 유비칸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
연말까지 유비칸 서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TBX 멤버십 앱'에서 유비칸 기업코드를 입력하면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재고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에 새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와 유비퍼스트대원은 지난 4월 업무협약(MOU) 체결 이후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및 유통 방식을 고안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 중이다.
TBX 등 한국타이어의 오프라인 서비스 역량과 유비칸 등 유비퍼스트대원의 플랫폼이 수집한 차량 데이터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창출해 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다른 타이어 제조사 및 차량관제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유통 역량을 갖춘다는 방침이다.
한편, '유비칸'은 국내 차량관제 시장 선두기업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관리 종합서비스 플랫폼이다. 차량의 위치 및 상태, 운행 기록 확인 등의 기본적인 차량관리를 비롯해 ▲운행기록계(DTG) 데이터 자동 제출 ▲안전운전 습관 모니터링 ▲블랙박스·디지털영상저장장치(DVR)·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제품이 결합된 실시간 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관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