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5G 특별 보상 이후 추가 보상 프로그램 진행
갤럭시 스마트폰·아이폰 반납하면 시세가 2배 보상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갤럭시 폴드 5G 사용자가 아니어도 갤럭시Z폴드2 구매를 위한 중고폰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2 판매 진작을 위해 일반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보상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 5G 특별 보상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인 오는 15일부터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삼성전자의 세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2. [사진=삼성전자] 2020.09.01 sjh@newspim.com |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은 신규 스마트폰 구매 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해당 제품의 매입 시세 만큼 보상해 주는 것이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의 경우 100만원을 정액으로 보상 받게 돼 혜택이 상당하지만 대상이 제한적이라 한계가 있다. 10~11일까지 이틀간 갤럭시 폴드 5G 사용자 가운데 선착순 1만명 한정만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대상을 확대, 해당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 추가로 보상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갤럭시Z폴드2 뿐만 아니라 갤럭시Z플립 5G 구매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은 갤럭시 S·노트·폴드·플립 사용자가 대상이며 아이폰 6·7·8·X시리즈·11·SE 사용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통신사 중고매입 가격의 최대 2배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구체적인 중고폰 보상 신청 방법과 중고 매입 시세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사 및 삼성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2 구매 시 갤럭시 스마트폰과 아이폰 사용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을 추가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2020.09.04 sjh@newspim.com |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