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애큐온캐피탈(대표 이중무)이 저소득 재가장애인 가정에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애큐온캐피탈은 24일 서울 본사에서 사회복지법인 다운회 다운복지관과 외부 활동이 불편한 재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2020년 애큐온캐피탈과 함께하는 노원구 재가장애인 가정 추석선물세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09.25 tack@newspim.com |
애큐온캐피탈 임직원은 이날 행사를 위해 추석선물세트 100개를 직접 포장해 다운복지관에 전달했다. 추석선물세트에 포함된 건강식품 및 간편식품 등 후원물품은 애큐온캐피탈 임직원과 회사의 기부금으로 구입했다. 다운복지관은 같은 날 오후 노원구의 저소득 재가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덕담과 함께 추석선물세트를 배달했다.
애큐온캐피탈은 최근 경제가 침체된 가운데서도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 나눔 행사는 올해 두 번째 애큐온 오픈데이(Acuon Open Day) 활동이다. 애큐온 오픈데이는 애큐온 사명(ACUON) 중 O(Open)에 해당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마음을 열기(Open) 위한 활동을 일컫는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감염병 확산으로 모두가 힘겨운 가운데 올해도 예년처럼 어려운 이웃에게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며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찾아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