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래퍼 카디비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멤버 지수와 제니는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 작사·작곡에 처음 참여했다. 또 YG 최강 프로듀서 테디를 필두로 다수의 메가 히트곡을 만든 24, R.Tee 등이 이들과 어떠한 조화를 이뤄 얼마 만큼의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4번 트랙 '벳 유 워너(Bet You Wanna)'에는 세계적인 여성 래퍼 카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시선을 끈다. 카디비는 2018년 정규 1집으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랩 앨범' 부문 사상 최초 여성 수상자로 꼽힌 바 있다.
카디비와 함께 한 '벳 유 워너'는 셀레나고메즈와 함께 한 선공개 싱글 '아이스크림(Ice Cream)'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프로듀서 군단 Tommy Brown과 Mr. Franks가 블랙핑크를 위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블랙핑크의 새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내달 2일 공개되며,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다.
alice0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