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세트·욕실패키지·건강식품 등…앱·웹서 판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내달 설 명절을 맞이해 25일부터 31일까지 U+멤버십 고객 대상 '설 선물세트 반값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내달 설 명절을 맞이해 25일부터 31일까지 U+멤버십 고객 대상 '설 선물세트 반값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앱이나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설 맞이 프로모션을 알리는 모습. [사진=LGU+] 2021.01.25 nanana@newspim.com |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은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 세트 8종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샴푸, 비누, 칫솔 등 생활세트부터 욕실용품, 핸드크림 패키지, 홍삼을 비롯한 건강식품, 햄 선물 세트가 적용 대상이다.
관련 상품은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용 페이지는 모바일, PC에서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혜택보기-LG패밀리 혜택-LG생활건걍샵 바로가기'를 통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동일한 종류의 상품은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상품은 구매는 한 종류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주문으로 할 수 있다. 다만 프로모션 혜택은 멤버십 일반 혜택 및 라이프콕 혜택과 중복해 사용할 수 없다.
최홍준 LG유플러스 제휴상품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U+패밀리샵에서 고객 편의와 시의성을 높인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