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놀이 콘셉트 의상 2종, '블라썸브리즈' 추가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지속…기념 쿠폰과 출석, 빙고 미션 등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며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술양품점' 봄맞이 업데이트는 게임 내에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을 선보인다. 신규 의상은 5성급의 '체리블라썸'과 '블라썸브리즈'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의 봄꽃놀이 콘셉트이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의상 10회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한정 패키지도 2종 출시해 재화와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마술양품점 새봄맞이 업데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2021.03.02 iamkym@newspim.com |
신규 의상 뿐 아니라 가게도 더욱 유려하게 꾸밀 수 있도록 벚꽃이 흩날리는 콘셉트의 '블라썸브리즈' 가구 테마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 신규 테마에는 기존과 달리 상호 작용을 하는 가구 아이템들이 5종 이상 포함되었다. 클릭하면 커피와 디저트를 건네 주는 푸드트럭, 앉으면 노래하는 동물들이 나타나는 나무 벤치 등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에서 유저분들과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추가된 의상과 가구 테마를 통해 모두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