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태진 기자 = 한밭대학교는 지난 25일 오후 7시 대전 유성구 소재 교내 아트홀에서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회 각계각층의 대표와 기업 임원 등 총 36명이 제40기로 입학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밭대 최병욱 총장과 민병찬 산업대학원장, 김명수 대전 과학부시장,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사진=한밭대] 2021.03.26 memory4444444@newspim.com |
신천식 최고경영자과정 자문위원장과 동문을 대표해 송명기 총동문회장, 박용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이 참석, 이들을 환영했다.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자 수 등 규모를 최소로 줄였으며 최병욱 총장의 대학 현황 소개를 비롯해 서울대학교 조영달 교수의 특강, 원우 소개 및 과정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최 총장은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우리 지역의 명품 CEO과정이라고 자부한다"며 "최근에는 양질의 교육과정 제공을 위해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과 공동으로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과정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과정의 적극적인 이수와 원우회를 중심으로 한 활발한 교류를 통해 미래를 바라보는 혜안과 그에 걸맞은 대응 역량을 길러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최고의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memory444444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