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 100만 명 육박,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원작 정통성 강조, 1:1 결투 및 강제 PK 등 핵심 콘텐츠 대거 적용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카론M'은 사전 출시 전부터 월드 소개 영상,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받았다. 지난달 24일 시작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수가 단기간 내 100만 명에 육박할 정도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 [사진=썸에이지] 2021.04.15 iamkym@newspim.com |
특히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1:1 결투, 강제 PK 등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이 게임은 만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애플 앱스토어도 곧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출석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귀속)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귀속) ▲최상급 펫 소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양질의 콘텐츠와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개발총괄 최진혁 PD는 "'데카론M'은 원작의 추억과 현시대의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게임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