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전기·통신료 10% 할인…4대 사회보험 납부대행수수료 할인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BIZ LEADER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 BIZ LEADERS'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하여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험, 전기요금, 통신 업종에서 자동 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6.15 tack@newspim.com |
또한,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사회보험을 결제하면 납부대행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고 4대 사회보험을 자동 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2만원의 한도로 납부대행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경비 및 일상생활 유용한 혜택도 제공된다.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쇼핑, 주유, 할인점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의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 금액에 따른 할인한도 및 자세한 할인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하여 실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사업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