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발산 탐구생활 등 2가지 주제
[서울=뉴스핌] 임성봉 기자 = 대신증권은 자사 유튜브에 KT 위즈(Wiz) 강백호, 배제성 선수가 출연하는 이색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유튜브를 통해 오는 18일 공개되는 'KT 탐구생활 번외편'에서는 프로야구단 KT Wiz의 강백호, 배제성 선수가 출연해 KT에 대한 기본정보 및 선수들 개인의 근황을 소개한다.
[사진=대신증권] |
이번 영상은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매력 발산 탐구생활'과 '모회사 KT 탐구생활'로 진행된다.
'매력 발산 탐구생활'에서는 두 선수의 개인근황과 입담 등 경기장 밖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모회사 KT 탐구생활'에서는 소속구단의 모기업인 KT에 대해 OX퀴즈를 풀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영상은 대신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대신 밸런스 뷰'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구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싸인볼과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유튜브 영상은 투자정보 제공을 넘어 관심과 재미를 더해 유저들과 폭 넓은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KT Wiz 야구팬과 대신증권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신증권은 2016년 프로야구단 KT Wiz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6년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imb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