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코릴라 발표
2위는 신한카드 마스터 라이프·3위 신한카드 딥드림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올해 상반기 최고 인기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할인형'이었다는 한 조사결과가 나왔다.
1일 국내 최대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www.card-gorilla.com)에 따르면,
인기 순위 1위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할인형'이 차지했다. 전월 실적 조건 없는 모든 이용 금액의 0.7% 기본할인과 생활필수영역 1.5% 할인혜택 그리고 연 1만원의 저렴한 연회비가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집계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1월 1일부터 지난 6월 25일까지 집계된 신용카드 상품 조회수와 신청 전환수 분석을 바탕으로 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그래픽=카드고릴라] 2021.07.01 tack@newspim.com |
2위는 1분기 TOP 10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던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Mr. Life)'가 이름을 올렸다. 공과금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업종에서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 탑재되어 있어 코로나19로 허리띠를 졸라매는 자취족들의 인기를 버팀목 삼아 상승세를 유지 중이다.
3위는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이 차지했다.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7%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특징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등 5개 실생활 영역에서 기본 적립의 3배인 2.1% 포인트가 적립되고 5개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에선 3.5%까지 적립된다.
고승훈 카드 고릴라 대표는 "올해 상반기에도 무조건 할인이나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을 포함한 기존 인기카드들의 강세가 이어졌다."면서 "하반기에는 정부의 신용카드 캐시백 정책이 시행됨에 따라 신용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