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규 콘텐츠 안내 서비스
투자정보나 실시간 시황 제공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는 매일 오전 오늘의 신규 콘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쉬운 투자 정보나 실시간 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사진=NH투자증권 |
서비스 신청은 NH투자증권 MTS인 'QV'와 '나무(NAMUH)'앱의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업로드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컨텐츠 포유는 투자 제안, 투자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 등 4가지로 된 투자 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 투자 컨텐츠 게시판이다.
NH투자증권은 동시에,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7월 한달동안 '컨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다양한 나이로 구성된 150명의 NH 컨텐츠 파트너를 통해 컨텐츠 니즈를 파악하고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