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은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가 이마트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CMG 건강연구소는 지난 12일 이마트 춘천점, 15일 과천점에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CMG 건강연구소는 그 외 지역 이마트에도 브랜드샵 오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CMG 건강연구소 입점 브랜드샵 전경 [사진=차바이오텍] 2021.07.19 lovus23@newspim.com |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샵에서는 올해 초 출시한 '오늘은,休(휴)', '눈건강플러스', 'THE(더) 쎈', '그린프로케어'를 비롯한 영양제와 유산균·비타민C·홍삼·콜라겐 제품 등 CMG 건강연구소 건강기능식품 20여 종을 판매한다. 입점 기념으로 경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기 위해 이마트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이마트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CMG 건강연구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 제품들은 이마트 브랜드샵 외에도 CMG 건강연구소 온라인몰과 11번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lovus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