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후 영어 강사 합류.. 콘텐츠 확충 나서
개인 맞춤형 수학 학습 돕는 'AI 스마트매쓰' 공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대면 학습이 어려울 만큼 불안한 일상이 이어지면서, 온라인 학습으로 눈을 돌리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학습 결손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학습 효율을 높이는 학습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등인강 1위(2020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최근 '신규 강사 영입'과 'AI 학습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또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엠베스트는 끊임없는 신규 강사의 영입을 통해 강사진 라인업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EBS 중등수학 1위 이지연 강사를 영입한 데 이어, 올해는 前 파고다 인기 강사인 이지후 영어 강사를 신규 영입했다.
중등인강 엠베스트 측은 "이지후 선생님은 파고다 어학원 강의평가 10점 만점을 기록하며, 수강생으로부터 강의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강사"라며 "대치·청담·목동에서 강의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중등 내신은 물론 입시 준비에도 도움을 주는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엠베스트에서 이지후 강사의 전 학년 2학기 강의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스타 강사진의 전 과목 2학기 내신 진도 강좌 및 단기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빠르게 바뀌는 교육 환경에 한 발 앞서 스마트러닝 시스템도 도입하기로 했다. 스마트러닝 시스템은 AI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학습 시스템으로, 태블릿 PC와 스마트 펜/교재를 활용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다. 스마트 펜으로 문제 번호를 클릭하면 태블릿 PC에서 강의가 곧바로 재생되는가 하면, 문제집 페이지를 스마트 펜으로 찍으면 채점과 오답풀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최근에는 AI 엔진을 달고 개인 맞춤형 수학 학습을 돕는 'AI 스마트매쓰'를 공개했다. 'AI 스마트매쓰'는 기존 '스마트매쓰+'에 누적 37만 명이 푼 문제를 분석한 AI 엔진을 장착해 업그레이드됐다. 25만 개의 문항 중 학습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문제를 출제하며, 채점 역시 해설지 없이 곧바로 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2차 문제 생성 및 오답 관리 시스템, 개인 종합 분석 등을 제공하니 학습 효율이 높아지는 건 물론이다.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원천 차단하기 때문에 수학 학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중등인강 엠베스트 회원들은 "모르는 문항을 스마트 펜으로 찍으면 해설 강의를 바로 볼 수 있고, 성취도까지 즉각 파악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엠베스트는 확실히 선생님 강의 수준이 다르다", "선생님들의 설명이 이해가 잘 돼서, 학원이나 과외 없이도 수학 100점, 전과목 평균 97점 이상을 받았다"는 후기를 전했다.
현재 엠베스트에서는 중학생들의 열공을 응원하기 위한 여름한정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종합반/특목반 구매자 대상 이벤트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비롯해 큐브 냉장고, 제트청소기, 해피머니 상품권 등 총 1,304명에게 추첨 선물 당첨의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학인강 엠베스트 열공응원 페스티벌 및 무료체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베스트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