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기준 2500원으로 100만원 홀인원 축하 비용 보장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현재 판매 중인 '스마트ON 레저상해보험'에서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골프 스포츠를 분류하여 홀인원 보험 성격에 맞게 가입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공유하기와 선물하기 등 그룹 레저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은 골프 라운딩 형태에 최적화된 간소화된 가입 프로세스는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 동반 플레이어에게 홀인원 보험서비스를 손쉽게 선물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9.15 tack@newspim.com |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 이용금액은 1인기준 2500원으로 가입자 본인 1인 또는 동반 3인을 포함한 4인 기준으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의 10%는 캐롯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자는 카카오톡과 같은 SNS로 동반 플레이어에게 보험 가입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동반 플레이어는 별도의 피보험자 등록없이 보험 이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홀인원을 했을 경우, 본인 인증과 골프장의 해당 라운딩 명단 확인을 통해 홀인원 비용 10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은 간편한 프로세스로 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어 골퍼들에게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캐롯은 간편한 보험가입 프로세스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구나 생활 속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