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출시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인 '콜라겐 사이언스 RX(Collagen Science RX)'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콜라겐 사이언스 RX는 피부 건강의 핵심 원료인 콜라겐과,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이 응집된 병풀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배합 설계해 아름다움을 만드는 공식을 제안한다는 컨셉의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이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로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과 피부 보습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으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3270mg이 들어 있다. 특히 순도 100% 어린(漁鱗)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을 높인 액상형 제품이다.
또한 동국제약에서 독자 연구 개발한 프랑스산 병풀추출물이 1만ppm 함유돼 있으며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다. 콜라겐과 병풀추출물 외에도 엄선한 주원료와 부원료를 한 병에 가득 담아 에너지, 항산화 관리까지 도와 주고, 사과 농축액이 함유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으로 까다로운 인체적용 시험 결과, 9가지 피부 건강 지표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콜라겐 사이언스 RX가 피부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콜라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다양한 콜라겐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라고 말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