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라이브 커머스 방송, 할인 쿠폰 등 지급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전자랜드는 오는 11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놀이공원 콘셉트로 진행되며, 각 테마에 맞는 다채로운 할인 코너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날부터 28일까지 3일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는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과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로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전자랜드] 2021.10.26 shj1004@newspim.com |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에서는 2000명을 대상으로 본 행사기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전자랜드 온라인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주요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고객은 쿠폰을 이용해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의 주방 가전, 노트북·모니터 등의 IT 가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12일간은 본격적인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품목파크, 브랜드파크, 라이브 공연,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그리고 선물상자 뽑기 존까지 총 여섯 가지의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판타지 전자랜드 지도에서 해당 행사 항목을 클릭하면 각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품목파크와 브랜드파크는 김치냉장고, 닌텐도 등 가전 인기 품목과 삼성, LG 등 주요 가전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선한과일·클린킹 등 전자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브 공연 코너에서는 전자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일, 4일, 9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선물상자 뽑기 존에서는 중복 할인 쿠폰 등 여러 가지 상품을 증정한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