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WON하는 LCK' 전용 페이지는 LCK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WON뱅킹을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WON하는 LCK' 전용 페이지 이용 고객은 'LCK 탭'에서 팀 정보 및 선수 정보·팀 순위를 확인하고 '이벤트 탭'에서 특별이벤트 참여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또 '금융 탭'에서 각종 금융상품을 조회하고, 'MY 탭'에서는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용 페이지는 실제 LoL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코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