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PGA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브룩스 켑카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릭슨과 계약한 브룩스 켑카.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
2012년에 PGA 투어에 입회하여 2015년 이후 메이저 대회에서 15번의 톱10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의 선수로 자리 잡은 브룩스 켑카는 PGA투어 메이저대회인 US오픈(2017, 2018)과 PGA챔피언십(2018, 2019) 4연패를 달성, 지금까지 총8승을 달성했다. 2018년 세계랭킹 1위에 오른 브룩스 켑카는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와 파워 넘치는 드라이버 샷으로 전 세계 골프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PGA투어 세계 최정상급 선수 중 하나인 브룩스 켑카는 성적을 위해서 최고의 제품들을 찾아 사용하며 골프용품사와 계약을 맺지 않는 선수로 유명하다. 켑카는 26일 더 매치(브룩스 켑카 VS브라이슨 디샘보)에서 스릭슨 ZX5 드라이버, ZX7 아이언, Z-STAR 볼, 그리고 클리브랜드골프 웨지 RTX ZipCore를 사용한다.
켑카는 "팀 스릭슨 멤버로서 마츠야마 히데끼, 셰인 로리, 그레엄 맥도웰 등 세계 최고의 프로들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스릭슨은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최경주, 마쓰야마 히데키, 그레이엄 맥도웰, 키건 브래들리 등 유명 프로 선수들에게 ZX 시리즈 클럽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