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웹툰으로 제작된다.
'멜로가 체질' 측은 8일 "지난 2019년 8월부터 9월까지 JTBC에서 방송된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웹툰으로 제작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멜로가 체질' 캐릭터 스틸 [사진=바이포엠] 2021.12.08 alice09@newspim.com |
이 작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이 출연했다.
특히 영화 '극한직업'과 '스물' 등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말맛'을 살린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멜로가 체질'은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회자되고 있고 있으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멜로가 체질'은 드라마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특별한 감동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임진주, 이은정, 황한주 등 세 명의 여자 주인공 스틸이 공개돼 기대가 높앚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스틸부터 '멜로가 체질'의 톡톡 튀는 분위기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웹툰 '멜로가 체질'은 추후 네이버, 카카오 등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