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올 여름 극장가를 달궜던 실황 무비 '블랙핑크 더 무비'가 오는 15일 디즈니+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디즈니+는 '블랙핑크 더 무비' 공개 소식과 함께 독보적 매력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10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디즈니+]2021.12.10 jyyang@newspim.com |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는 팬덤 '블링크'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선물 같은 작품으로 지난 8월 100여개의 국가에서 개봉하여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각 멤버 별 아트필름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던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멤버들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인터뷰,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 메시지 등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졌다.
'블랙핑크 더 무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엔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매력이 모두 담겼다. 먼저 메인 포스터는 뜨거운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한 열광적인 무대의 뒷모습부터 신비한 핑크빛 안개 속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내는 블랙핑크 각 멤버들의 이름이 새겨져 작품 속 멤버들이 선보일 모습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폭발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그들과 함께 무대를 완성시키는 블링크의 뜨거운 함성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이 정말 최고의 순간 중 하나", "넷이 모였을 때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가장 빛이 나는 듯 하다" 등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멤버들의 가슴 벅찬 소감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15일부터 디즈니+에서 독점으로 만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