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자인메디병원 방문해 격려
소확행 국민공모 캠페인 기자회견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021년 마지막 날, 코로나19 거점 전담병원을 방문하고 소확행 공약 국민제안 캠페인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후보는 31일 오전 먼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자인메디병원을 방문한다. 이 후보는 민간 병원이 병원 전체를 코로나19 거점전담병원으로 전환하기로 한 것에 대해 격려 방문을 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이날 방문에서 거점 전담병원 지정에 따른 병원 관계자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코로나19 병원 및 병상확대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고양 자인메디 병원은 지난 12월 21일부터 코로나19 거점전담병원으로 지정됐고 1월 초선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그는 이후 소확행 국민공모 캠페인 기자회견에 나선다. 이 후보는 이날 소확행 공약 소개 및 정책 국민 제안 캠페인을 설명하고 이미 발표된 소확행 정책 소개 및 소확행 아이디어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소확행 국민공모 캠페인은 캠프 차원의 아이디오 공모전을 거쳐 총 71개 가까운 소확행 공약을 만든 것으로, 이 후보는 지금까지 소확행 공약 35개를 발표했다.
[인천=뉴스핌] 국회사진취재단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photo@newspim.com |
다음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31일 일정이다.
<대선주자 일정>
<이재명>
-10:30 코로나19 거점전담병원_고양 자인메디병원 방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995)
-14:00 소확생 국민공모 캠페인 기자회견(당사 4층)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