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공유 플랫폼 IMS.모빌리티와 업무협약
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 바로 결제 시스템 구축
[서울=뉴스핌] 박지혜 기자 = 현대오일뱅크는 차량 공유 플랫폼 IMS.모빌리티(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을 공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IMS.모빌리티의 렌터카 전산시스템인 IMS.form에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서울=뉴스핌] 박지혜 기자 = 현대오일뱅크가 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모빌리티(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사진=현대오일뱅크] 2022.01.06 wisdom@newspim.com |
카샥샥패스는 전국 현대오일뱅크 직영 주유소에서 자동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어디서든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한 세차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렌터카는 반납 즉시 다시 배차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고객에게 렌터카를 전달하기 전 신속한 세차가 필요하다. 렌터카업체에서 카샥샥패스를 미리 구입하면 번거로운 결제 과정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어 고객에게 빠르게 배차할 수 있다.
양민웅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상무는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수준의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터카업체와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자영 주유소를 대상으로 카샥샥패스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isdo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