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와 비하인드 스토리 담은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24일 개봉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장민호가 영화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을 담은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실황 다큐멘터리이자 일종의 '메이킹 필름'이라고 할 수 있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실황 및 비하인드 인터뷰를 담아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장민호의 첫 실황 콘서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화가 CGV에서 개봉된다. [사진=(주)예스이십칠] 2022.01.14 digibobos@newspim.com |
포스터의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문구가 공연을 함께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금 설레게 만든다. 이 영화는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 공연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장민호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네이버 NOW'에서 개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CGV에서 상영되며, 영화 개봉 기념 특별 굿즈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