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18일까지 진행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경품 및 국내 주식 추첨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현대차증권이 오는 2월18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The Herb'를 사전예약 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경품을, 자산 연동 고객에게는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ETF를 추첨 증정하는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사진=현대차증권 |
The Herb는 오는 2월 21일 중소형 증권사 중 처음으로 오픈 예정인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 브랜드다.
경품 100% 지급 이벤트는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하고, 현대차증권 이벤트 페이지(홈페이지, MTS, HTS 등)를 통해 'The Herb'를 사전예약 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T 쿠폰(3000원권)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신청 고객에게는 오는 2월21일 THE Herb 오픈 시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안내에 따라 2월 28일까지 'The Herb'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시 익월 경품(쿠폰)이 지급된다.
올해의 주식 증정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THE Herb 회원가입 후 1개 이상 자산 연동을 하면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ETF를 무료로 증정한다.
국내주식(5개 종목)과 해외 ETF(5개 종목)중 1600명을 추첨해 1주씩 랜덤 증정한다. 당첨된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로 자동 입고되며,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해야 한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전무는 "공모주 투자 외에도 향후 출시될 The Herb서비스를 이용해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