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너지 4S2 적용, 운동화 2종 출시
빗길과 눈길에서 안전성 강화
[서울=뉴스핌] 정연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프로스펙스' 브랜드의 LS네트웍스와 손잡고 빗길과 눈길에서 안전성을 강화한 운동화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프로스펙스 브랜드 'LS네트웍스'가 손잡고 타이어 성능을 탑재한 운동화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타이어와 운동화는 지면에 맞닿아 안전한 이동을 돕는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이번 협업은 타이어의 그립력과 배수 성능을 운동화에도 적용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신제품 'Blade HK(블레이드 HK)'와 'Airsky HK(에어스카이 HK)' 2종 밑창(아웃솔)에는 한국타이어의 '키너지 4S2(Kinergy 4S2)' 트레드(타이어 접촉면) 패턴이 적용됐다.
신제품 2종은 총 6500족(Blade HK 6000족·Airsky HK 500족)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전국 프로스펙스 매장 약 150개점과 온라인 LSN몰,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양사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2월20일까지 티스테이션 유튜브 채널 '티스테이션 TV'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운동화를 증정한다. 또 2월 한달 간 '키너지' 제품군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운동화를 증정한다.
프로스펙스 자사 쇼핑몰인 LSN몰은 신제품 2종 구매고객 대상으로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 25% 할인쿠폰 1000매를 선착순(2월1일부터~4월30일까지)으로 준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oftco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