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새로운 골프 클럽 라인 'LTDx'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브라 골프 신제품 LTDx 드라이버. |
신제품 LTDx 라인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골퍼를 위한 우먼스 제품까지 함께 출시했다.
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ZERO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다.
LTDx 드라이버는 ZERO CGna 기술과 함께 MOI(관성 모먼트)를 약 5200까지 끌어올려 높은 관용성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LTDx에는 PWR-COR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으며 무게가 앞뒤로 재배치되어 스핀을 낮추고 임팩트 시 더욱 강력한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텅스텐 백 웨이트 또한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다.
또한 최적화된 페이스 'H.O.T 페이스(Highly Optimized Topology Face)'가 새롭게 적용, 미스샷 발생 시에도 볼 스피드와 스매시 팩터를 최대화한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LTDx는 코브라 골프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이다. PWR-COR와 H.O.T 페이스 기술의 도입으로 무게 중심과 MOI를 개선하는 동시에 페이스의 성능을 끌어올렸다"라고 설명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