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은 23일 첫방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 출연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김성령이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의 첫 뮤즈로 발탁됐다.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은 17일 배우 김성령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쁘렝땅은 김성령을 뮤즈로 선정하며 도시에서의 해방감, 휴식 그리고 새로운 경험의 가치를 부여했다.
공개된 새 캠페인 화보에서 김성령은 뉴트럴톤의 아이템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블루, 옐로우 등 칼라감 있는 이너들을 함께 믹스해 경쾌한 포인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편안함과 실용성, 자유롭고 해방감이 느껴지는 생동감 있는 소재를 제안하며 활력을 더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김성령이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의 첫 뮤즈로 발탁됐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2022.02.17 digibobos@newspim.com |
쁘렝땅 2022 SPRING 시즌 캠페인은 모던한 건축물과 자연의 조화, 빛과 시공간의 흐름을 담아낸 컨셉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쁘렝땅은 지속되는 팬더믹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긍정적이면서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활력을 더했다.
김성령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광고 캠페인 촬영을 마쳤으며, 김성령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와 함께 압도적인 분위기를 담은 캠페인 및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열정을 지닌 배우 김성령과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강조하는, 타임리스한 철학을 가진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쁘렝땅과 배우 김성령이 함께 할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령은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패션 부문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셀럽 쇼호스트 '옥션'역을 맡아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킬힐'은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