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카카오 VX는 28일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홀인원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홀인원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는 '프렌즈 스크린' 이용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하는 것으로,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프렌즈 스크린T2'가 설치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코스로 지정된 '서산수CC', '아난티남해CC', '하이원CC'에서 18홀 라운드 완료 후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 코스 당 1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홀인원에 성공하는 주인공 수에 따라 동일하게 상금을 배분해 증정한다. 특히, 홀인원에 성공하는 '프렌즈 스크린' 신규 회원에게는 상금을 2배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렌즈 스크린'에서는 라운드 완주 횟수에 따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20라운드를 완주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에어 팻케어'를, 10라운드를 완주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5라운드를 완주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및 '비스포크 직화오븐'을 선물하며, 모든 코스를 완주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많은 '프렌즈 스크린' 이용자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