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으로 개발
정식 출시 전 암포화폐 클레이 제공 예정
[서울=뉴스핌] 이지민 기자 = 네오위즈는 P&E(Play and Earn, 게임하면서 재화를 얻는 방식)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가 정식 출시되기 전 암호화폐 '클레이'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클레이튼 재단과 함께 '크립토 골프 임팩트'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4월 정식 출시 예정으로,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에 온보딩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앞서 클레이튼 재단과 개발, 마케팅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게임의 본질인 재미와 함께 블록체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클레이튼 재단 등을 비롯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레이튼 재단 관계자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 대한 지원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게임 서비스 생태계가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도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atchm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