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슈퍼밴드2 기타리스트 장하은과 달콤한 컬래버레이션 라이브를 선보였다.
손태진은 14일 오후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타리스트 장하은과 함께한 'Roman Guitar (로망 기타)'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영상 속 손태진과 장하은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트윈룩으로 시작부터 보기 좋은 비주얼 시너지를 보여줬다. 장하은이 기타 독주를 시작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렸고, 손태진이 묵직한 보컬로 화음을 쌓아 올리며 완벽한 케미와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손태진과 '기타 여제' 장하은이 특급 컬래버로 달콤한 낭만 영상을 만들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2022.03.15 digibobos@newspim.com |
손태진과 컬래버를 진행한 '기타 여제' 장하은은 지난해 JTBC '슈퍼밴드2'에 출연, 클래식 기타로 록그룹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연주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영상은 YouTube 채널에서 459만 뷰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합을 맞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너무 로맨틱한 컬래버"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보는 느낌" 등의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박주원 기타리스트와 함께 한 원곡에서는 힘찬 발걸음과 흥이 느껴졌다면, 장하은과 함께 한 이번 컬래버 라이브에서는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손태진의 따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더욱 달콤한 낭만을 선사했다.
한편, 손태진은 지난 1월 첫 번째 솔로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를 발매하고 음악뿐 아니라 라디오 DJ, 예술의전당 대표 마티네 콘서트 '11시 콘서트'의 해설자, tvN 예능 '올 탁구나!'등 플랫폼과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