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최근 새 골프화를 공개한 아디다스골프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곽근엽)는 신제품 골프화 '투어360 22' 런칭을 기념, 2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7년 역사를 가진 전설적인 골프화 '투어360'의 2022년 버전 '투어360 22'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새 제품은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무게 시스템과 함께 말랑말랑한 '스파이크모어 트랙션'을 통해 접지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골린이부터 투어선수까지 두루 좋은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함께 그동안 만들어진 아디다스 골프화도 볼수 있다.
아디다스 골프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의 거리인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2달간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달은 신제품 골프화 위주로 한뒤 4월2일부터는 의류 제품도 함께 할 예정이다. 기능성은 물론 멋진 골프화와 의류 등을 통해 MZ세대 등에게 어필하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사진= 아디다스골프] |
아디다스측은 신세대 트렌드의 상징인 가로수길에서 여는 만큼 젊은 세대들인 MZ세대를 겨냥했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미술과 디자인 분야를 넘나들며 공간 전체의 조형미를 완성시켜주는 설치 미술가 임수미 작가가 공간 및 전시 총괄 기획을 맡았다. 젊은층이 즐길만한 포토 제닉한 공간을 곳곳에 마련, MZ세대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열흘 동안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골프화 및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특별 증정품을 제공한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