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가 대전 동구민을 위한 반려동물 관련 강의에 나선다.
대전 동구는 오는 28일 오후 3시 구청 12층 공연장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이웅종 교수 명사특강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전 동구는 오는 28일 오후 3시 구청 12층 공연장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이웅종 교수 명사특강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대전 동구] 2022.03.18 nn0416@newspim.com |
이번 특강은 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이웅종 교수를 초청해 반려견 심리를 이용한 산책 예절교육 등 펫티켓에 대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구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이웅종 교수는 SBS 'TV 동물농장' 등에 출연한 반려동물 전문가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한 바 있다.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한 현장 강연과 함께 동구 유튜브 채널인 '동구U'에서도 실시간 스트리밍과 동영상으로 영상이 제공된다.
현장 강연은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전화, 방문 또는 동구청 평생학습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친구, 가족과 같은 존재인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법과 펫티켓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