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준형 기자 = 금호타이어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MajestyX SOLU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제스티X는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금호타이어의 플래그십 제품이다.
금호타이어는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마제스티X에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과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적용, 승차감과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서울=뉴스핌] 박준형 기자 = 금호타이어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MajestyX SOLU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금호타이어] 2022.04.11 jun897@newspim.com |
트레드 강성 극대화로 저온에서 제동력을 높이고 눈길에서도 조정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입체 아이콘으로 트레드의 마모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마모 모니터링 기술을 적용, 소비자가 아이콘를 눈으로 확인하고 타이어 성능 저감 상황과 교체시기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공명음 저감 타이어도 옵션사항으로 마련했다. 오는 8월부터 소비자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X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부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샤넬 가방, 구찌 지갑, 태그호이어 시계 등 명품 경품도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대폭 강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X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jun89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