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를 12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2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가 열리는 하이원CC 전경. [사진= 하이원] |
참가인원 모집은 직계가족, 형제·자매 등 순수 아마추어 2인으로 구성된 가족 골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0일 오후5시까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총 144팀 288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비는 1인 25만원이며, 강원도민 및 폐광지역 주민은 22만원에 참가 가능하다.
경기는 1개의 볼을 번갈아 치는 방식의 포섬플레이로 진행되며, 2팀이 1조를 이룬다. 한 가족에서 2팀이 출전할 경우 한 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의 가족 구성원에 한해 대회 참관이 가능하다.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KLPGA 투어'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의 프로암 초청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세트, 우드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를 운영하는 공기업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가족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사회적으로는 ESG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