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김광신 중구청장 후보, 지역 인사 등 지지자 참석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박주화 국민의힘 대전시의원 후보는 14일 대전 중구 문창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은권 중구 전 국회의원,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김광신 중구청장 후보, 박종래 대한미용사회 대전 중구지회장, 최신영 대한미용사회 대전협회 고문을 비롯한 중구 각동 지지자, 지방선거 출마자 등 많은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박주화 후보는 14일 오후 대전 중구 부사사거리 인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2022.05.14 gyun507@newspim.com |
박주화 대전시의원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제가 4년 동안 중구의회에서 의정활동과 운영위원장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4년동안은 대전시의원으로 대흥·문창·대사동, 은행선화동, 부사·석교동, 옥계·호동을 위해 헌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전은 아직도 많은 불합리와 불공정이 존재하고 중구는 옛 도심지로 전략해 활기를 잃었고 원도심은 쇠퇴하고 있다"며 "중구민들은 하루빨리 중구의 옛 명성을 찾고 싶어 한다. 그리고 살고 싶어 하는 중구를 만들기 위해 압도적인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저 박주화의 당선을 위해 중구민들의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가 필요하다"며 "중구 경제를 살리고 구민과 함께 새로운 중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실 것을 요청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은권 전 국회의원은 "대전 발전과 중구 발전을 위해서는 박주화 후보의 승리가 절실히 요구된다"며 "박주화 후보 뿐 아니라 중구 내 국민의힘의 후보들이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구민, 당원, 지지자들은 단합된 모습을 한번 보여주자"고 당부했다.
박주화 대전시의원 후보는 중구의회 제7대 의원을 지내며 ▲제7대 구의회 전반기 운영위원회 위원장 ▲사)한국미용장협회 전 대전지회장 ▲윤석열대통령 후보 직능총괄 뷰티산업교육위원장을 역임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