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뉴스핌] 오정근 기자 = 포스코는 오는 18일 광양제철소 어울림 체육관에서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실천하고자 매년 지역민들 위해 개최하는 문화행사로 다양한 테마의 공연 및 강연 등으로 임직원과 지역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어왔다.
2022 포스코 기업시민 콘서트 홍보 포스터 [사진=포스코] 2022.06.09 ojg2340@newspim.com |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됐다.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된다.
약 16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With your Drama'라는 테마에 맞게 극적으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의 자리에 오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무명의 시간을 딛고 빛을 본 TV 가요 경연 프로그램 출신 가수 정홍일과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는 코로나19라는 긴 침체기를 겪었던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스페셜 가수 에일리까지 합류해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코는 이번 행사에 MZ세대를 포함한 광양제철소 직원과 함께 광양시민, 다문화·장애인 가정을 비롯한 문화소외계층 등 지역 내 다양한 이웃들을 초청해 꿈을 포기하지 않은 뮤지션들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인 2매까지 가능한 무료 초대권은 오는 12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의 '홍보채널'→'문화행사'→'광양'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관람이 제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오는 15일 오후 5시 이후에 개별로 문자가 발송된다.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5시부터 어울림 체육관 입구에서 본인확인 후 수령하면 된다. 입장은 오후 6시다.
포스코는 이번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를 시작으로 오는 10월에도 기업시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