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배요한 기자 =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온투사·P2P)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고객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 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와 마이페이지 등을 개편해 고객들의 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 페이지를 최상단에 배치해 홈페이지 접속 시 모집 중인 상품 목록을 바로 볼 수 있다. 하단에는 투게더펀딩 공시 현황과 투게더펀딩 관련 뉴스를 배치해 세 가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투자하기 메뉴에서는 투자 가능 상품과 마감된 상품을 보기 쉽게 바꿨다. 현재 모집 중인 상품과 모집 예정인 상품을 건물 사진과 함께 상단에 크게 배치했다. 투자 마감된 상품은 홈페이지 하단에 간략한 텍스트로 기재해 편의를 높였다.
투자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필터 기능도 개선됐다. 항목을 ▲상품 유형 ▲수익률 ▲상품 상태 세 가지로 단순화해 원하는 투자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투자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투자 현황 ▲상환 스케줄 ▲예치금 관리 ▲입출금 내역 네 가지로 구성하고 기존보다 단순한 디자인으로 직관성을 높였다.
개편 내용은 모바일 앱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박세진 투게더펀딩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UX) 향상에 중점을 둬 고객들이 투자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인식할 수 있다"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좀 더 편리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최적화하겠다"고 말했다.
yoh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