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동아쏘시오그룹은 전날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디스타일 워킹(: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스타일 워킹 캠페인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왼쪽부터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 |
이번 캠페인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됐다. 지난 4월 한 달간 캠페인에 총 89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1억5000걸음을 달성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캠페인으로 모인 기부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지난 3월에 발생한 경북 강원 지역의 산불 피해 주민 및 강원도 소방공무원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식을 통해 경북 강원 지역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동아쏘시오그룹은 여름, 가을에도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