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수영·서현 티저 이미지 공개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엠(SM) 아티스트 소녀시대가 신곡 '포에버 원(FOREVER 1)으로 데뷔 15주년을 장식한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내달 5일 공개되는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1'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소녀시대 태연(위)과 서현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2.07.27 alice09@newspim.com |
타이틀곡 '포에버 원'은 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소녀시대 수영 티저⑶⑶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2.07.27 alice09@newspim.com |
특히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 '오(Oh!)', '올 나이트(All Night)' 등 다수의 소녀시대 히트곡을 만든 히트메이커 켄지가 타이틀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다시 한번 소녀시대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앞서 이날 소녀시대 각종 SNS 계정에는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 수영, 서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녀시대의 정규 7집 '포에버 원'은 내달 8일 음반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