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이 퍼블리싱 그룹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래프톤 퍼블리싱 그룹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전략 수립, 마케팅, 파트너십 등 운영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는 조직이다. 독립 스튜디오 및 게임 라인업 확장에 따라 퍼블리싱 그룹 내 ▲사업 PM(Product Management) ▲사업 개발(Business Development) ▲이스포츠(Esports) ▲글로벌 비즈니스(International Business) ▲마케팅(Marketing) 등 주요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되며, 일부 직군에 한해 직무 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 측은 "신작의 제작 라인이 확대됨에 따라 퍼블리싱 조직의 역할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크래프톤은 게임이 가장 강력한 미디어가 될 것으로 믿고 있다. 이번 채용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함께 글로벌 무대에 펼칠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하반기 칼리스토 프로토콜과 프로젝트M 등 신작 게임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버추얼 휴먼 애나(ANA)와 3D 월드 크립토 메타버스 '프로젝트 미글루'를 공개하는 등 웹 3.0 비즈니스 역시 강화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