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커넥트밸류는 '디지털 융합훈련과정'을 도입하고 기업고객을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디지털 융합훈련과정'은 정부의 뉴딜 사업 중 하나로 고용보험에 가입된 우선지원기업과 1,000인 미만의 중견기업고객은 국비지원으로 100% 무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디지털 융합훈련과정'은 이런 어려움에 처한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재직자를 중심으로 변화된 기업환경과 디지털 핵심기술에 대한 근로자의 이해를 높이고 개인과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훈련과정이다.
커넥트밸류는 "디지털 융합훈련 과정은 4차 산업혁명을 살아가는 현대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과정"이라며 "기업은 물론 임직원들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2016년 설립된 HRD컨설팅 기업 커넥트밸류는 교육 담당자, 학습자, 강사의 니즈를 반영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에듀테크 솔루션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