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스카이에비뉴 2차 영수증 이벤트
상가 이용 고객 중 1000명 추첨..1등 벤츠 E클래스
응모기간 8월 24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영종하늘도시내 스카이에비뉴 1ㆍ2차 상가 이용 고객 중 1000명에게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주식회사 에스디비(회장 방한봉)는 영종하늘도시내, 스카이에비뉴 2차 오픈을 기념해 경품나눔 이벤트 '스카이에비뉴, 계속쏜다!'를 진행한다.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카이에비뉴 경품나눔 이벤트는 스카이에비뉴 1ㆍ2차 입점 상가를 이용한 후 스카이에비뉴 카카오채널에 영수증,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2023년형 벤츠 E시리즈를 선물한다. 나머지 고객 중 999명에게는 최대 골드바 1냥(총 6명)과 아이패드(총 3명)외 스카이에비뉴 1ㆍ2차 입점 상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25일과 내년 1월 31일 두 번에 나눠한다.
영동하늘도시 스카이에비뉴 [에스디비 제공] |
방한봉 에스디비 회장은 "스카이에비뉴 1차를 이용해 준 고객과 입점 점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급 승용차 2023년형 벤츠 E클래스를 포함한 1000명의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카이에비뉴 1차는 영종하늘도시에 있다. 임창정의 파절이 세겹살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잘 어우러져 있다. 입점 상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디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디비는 영종하늘도시내 중심상업지역에서 '스카이에비뉴'라는 브랜드로 상가, 호텔 및 아파텔 등을 시행하고 있는 부동산개발회사다.
방한봉 회장은 "영종하늘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로서 지역사회 공헌 계획도 곧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