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가지 지루한 원숭이 디지털 아트 포함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 (Bored Ape Yacht Club·BAYC)'과 '돌연변이 원숭이들의 요트클럽(Mutant Ape Yacht Club·MAYC)'의 엄선된 NFT 소유주 파트너십을 통해 첫 독점 NFT 라이선스 콜라보레이션 "To The Moon"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 세계 NFT 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의 팬과 컬렉터는 이번 한정판 디자인을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 NFT의 라이선스 콜라보레이션 "To The Moon" 컬렉션이 출시됐다. [사진=케이스티파이(CASETiFY)]2022.09.02 digibobos@newspim.com |
이 컬렉션에는 41가지의 지루한 원숭이 디지털 아트가 포함되어있으며 해당 NFT 아트워크는 총 200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녔다. 또한, 디자인은 NFT 커뮤니티에서 화제되는 NFT 신조어 "To The Moon"과 "WAGAMI(We Are Going To Make It)" 등으로부터 영감 받았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To The Moon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폰케이스 외에도 아이패드 액세서리, 후드티, 텀블러 및 한정판 스케이트보드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진=케이스티파이(CASETiFY)] 2022.09.02 digibobos@newspim.com |
전 세계의 팬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컬렉션은 폰케이스 외에도 아이패드 액세서리, 후드티, 텀블러 및 한정판 스케이트보드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To The Moon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다.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케이스티파이 Co-Lab 앱과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