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한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은 추석 당일인 오는 10일을 제외한 다른 날은 정상 영업한다. 특히 안성, 고양, 광복, 하남점 4개 매장은 추석 당일에도 휴무 없이 영업한다.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도 '추석특별전'을 전개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추석특별전에서는 MD 추천 가구·생활용품 각 10종을 상당수준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상품으로는 한샘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주요 가구와 용도별 생활용품을 엄선했다.
가구상품으로는 한샘 대표 수납침대인 '아임빅 수납침대 싱글형 + 노뜨 매트리스' 상품과 국민책장으로 유명한 '샘 책장 5단 120cm' 상품도 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생활용품으로는 주방위생을 책임지는 'UV-C LED 칼도마살균블럭 3.0'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수납용품 '폴리 수납 리빙바스켓_6P'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한샘은 이 외에도 침실·거실·자녀방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식탁 준비'와 '편안한 손님맞이 홈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은 "추석을 맞아 한샘몰의 인기 가구뿐 아니라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