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쿠팡플레이가 7일 여름 대작 '비상선언'을 독점 공개한다.
영화 '비상선언'이 드디어 7일 저녁 8시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아쉽게 극장에서 관람을 놓쳤거나,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또 한 번 느끼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기회가 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영화 '비상선언' '관상' '더 킹'의 흥행 감독 한재림이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등 초호화 캐스팅과 의기투합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국내 최초의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이는 이야기로 제74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섹션인 비경쟁 부문(Out of Competition)에 초청받아 찬사의 주인공 된 바있다.
쿠팡플레이는 '비상선언' 독점 공개를 맞아 독점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인한 엄청난 위기의 긴박함을 완벽히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영화를 극장에서 미리 본 관객들에게는 그 재미를 다시금 느끼게 하고, 아직 만나보지못한 구독자들에게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쿠팡플레이는 "한산에 이어 비상선언까지 독점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쿠팡플레이는 앞으로도 국내외 시리즈 및 최신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 앤 패밀리, 뉴스 등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쿠팡와우 회원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거듭나겠다" 라고 밝혔다.
jyyang@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