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구청 중앙광장서 '책문화 어울마당' 개최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동구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24일 구청 중앙광장에서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라는 주제로 제8회 책문화 어울마당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책과 독서를 주제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독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사회 독서문화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대전 동구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24일 구청 중앙광장에서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라는 주제로 제8회 책문화 어울마당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료=대전 동구] 2022.09.15 jongwon3454@newspim.com |
행사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독후감상화 그리기 대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태양의 아프리카 공연 ▲마술사 황승록의 매직쇼 ▲아티스트 이형근의 버블버블쇼 등 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도서교환전, 햄스터 로봇 자율주행 체험 등 15가지 체험부스와 수제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아트프리마켓, 벼룩시장, 포토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온 가족이 참여해 책과 함께 풍성한 문화축제를 즐기며 책 읽기의 즐거움과 가치를 느껴보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가오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