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알쓸인잡'의 메인 포스터와 티저가 공개됐다.
tvN은 9일 '알쓸인잡' 출연진인 장항준, 방탄소년단 RM, 김영하, 김상욱, 이호, 심채경이 함께 한 메인 포스터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알쓸인잡' 메인 포스터 [사진=tvN] 2022.11.09 alice09@newspim.com |
이번 예능은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의 모든 인간을 탐구하며 나조차 알지 못했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시즌을 거듭하며 인기를 끌었던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알아두면 쓸데있는 범죄 잡학사전' 후속 예능으로, 잡학사전 제작진이 야심 차게 내놓은 세 번째 지적 수다 프로그램이다.
앞서 '알쓸인잡'은 탄탄한 인문과학 출연진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먼저 소설가 김영하, 김상욱 교수, 이호 교수, 심채경 박사가 나서 문학·물리학·법의학·천문학이라는 풍성한 지식의 향연을 예고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알쓸인잡' 티저 [사진=tvN] 2022.11.09 alice09@newspim.com |
이어 잡학다식 이야기꾼 영화감독 장항준, MZ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문화의 아이콘 방탄소년단 RM(김남준)이 MC를 맡아 꽉 찬 지적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6인의 지적 케미스트리가 엿보여 여섯 사람이 보여줄 예리한 인사이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알쓸인잡'은 내달 2일 저녁 8시50분에 첫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