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전 세계 18개국 넷플릭스 TOP 10, 미국 영화 부문 일일 랭킹 5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강타한 글로벌 캐릭터 '핑크퐁'의두 번째 극장판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이 12월 개봉한다.
올 겨울,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핑크퐁'을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만난다.
앞서 첫 번째 극장판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우주대탐험'은 영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넷플릭스 TOP 10, 미국 영화 부문 일일 랭킹 5위를 기록하며 역대급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진=NEW] |
이번 영화는 전 세계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위를 넘어, 2022년 1월 100억 뷰를 기록하며 기네스를 경신한 '핑크퐁'의음악, 영상 노하우를 집대성한 두 번째 싱어롱 극장판이다. 핑크퐁이 지난 9월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올 12월 극장판 개봉 소식까지 알리며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핑크퐁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한핑크퐁과 호기, 원더스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댄SING 무비다. 전작이 핑크퐁 인기 동요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결합된 싱어롱 어드벤처였다면, 이번 극장판은 몸을 들썩이게 할 인기 동요 14곡과 함께, 한 차원 정교해진 3D 제작 기술과 음향 효과로 화려한 콘서트의 현장감을 그대로 구현하여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전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 라인업도 주목할 포인트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핑크퐁과 호기는 물론, 제니, 빌리, 포키 등 원더스타 친구들이 모두 모였을 뿐 아니라 콘서트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할티라노사우르스 렉스까지 등장, 여러 캐릭터들의 개성과 활약을 총망라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한국에서 최초 개봉하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극장 개봉으로 또 한 번 한국이 만든 글로벌 캐릭터의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